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WORLD NEWS

밥 딜런, 5년 만의 새 앨범 'Modern Times' 발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6-09-01 17:19 조회165,660회 댓글0건

본문

포크록의 거장이자 음유시인 밥 딜런(Bob Dylanㆍ65)이 새 앨범 \'모던 타임스(Modern Times)\'를 5년 만에 냈다.
62년 데뷔 후 정규 스튜디오 앨범과 라이브 공연 앨범을 포함해 44번째 음반이다.

29일 음반이 발매되기 전 몇몇 평론가가 이번 앨범을 들었지만 아직까지 이 앨범에 대한 리뷰는 없다. 앨범 발매 때까지 어떤 평가도 하지 않겠다는 평론가 사이 약속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 음반이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어떤 점수를 받을지는 미지수지만 그가 97년 발표했던 \'타임 아웃 오브 마인드(Time out of Mind)\', 2001년 \'러브 앤드 세프트(Love and Theft)\'에 이어 중년을 넘어선 아티스트의 관조적 시선과 날카로운 생기를 동시에 보여 줄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밥 딜런이 모두 작곡한 10곡의 수록곡은 듣는 이로 하여금 몸을 흔들기보다는 차분한 상념에 빠지게 한다. 그가 이 앨범에서 지금까지 거쳐온 굴곡과 고난, 기쁨, 열정을 회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2004년 자서전 중 1편을 낸 뒤 발표한 이 음반은 훗날 출간할 자서전 2편의 예고편으로 볼 수도 있다.

밥 딜런은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1억여 장의 음반을 팔고 1천여 회에 달하는 월드 투어 공연을 펼쳤으며 50세를 넘긴 나이에 발표한 음반 \'타임 아웃 오브 마인드\'와 \'러브 앤드 세프트\'는 연이어 그래미상을 받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페이스

한유채의 발랄한 트로트 ‘꽃댕기 사랑’

‘장구를 치자’를 부른 국악인 출신 김지연

정현아의 '흥겹고 신나는 노래 '얏 너'